이번 학기는 "전시 및 최종 평가"를 온라인으로만 진행해야 해서 "2차 중간 자문 및 평가" 일정을 추가합니다. 일시: 5월 29일(금) 15시 방법: 1차 중간 자문 및 평가와 동일(홈페이지에 일정 게시) - 팀당 15분 소요 예상 제출물 1) 답변서(필수) - 1차 중간 평가 때 받은 의견(질문)에 대한 답변 - 의견(질문)을 정리하고 이에 대한 답변을 쓸 것: 예: 의견1-->답변1, 의견2-->답변2, ... - 답변 내용이 보고서 어느 곳에 반영 되었는지 지적해야 하고 결과물을 시연할 때 언급되어야 함 - 의견(질문)에 동의하지 않는 이유를 설명하는 것도 답변임 - 의견(질문)은 아래 사항 참고 (1) 피드백 (2) 녹화 영상 중에서 발췌 - 평가 기준을 반드시 참고 할 것 - D. 2차 중간 자문 및 평가 항목 2) 중간보고서(필수) - 계획 대비 진행 상황 보고 - 개념 설명 보다는 실제 진행 상황을 보고 3) 시연 동영상 - 중간 결과물 시연 또는 설명 4) 발표자료 - 진행 상황 및 기술적 애로 사항 등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보고 5) README.md - 과제 진행에 따른 내용 추가 또는 수정 - 과제의 대표 소개 페이지가 되도록 구성함 모든 제출 문서는 PDF 형식만 인정하며 깃허브에 업로드합니다. 동영상은 유튜브 링크도 좋습니다. **** 이에 따라 평가 단계 별 점수가 수정되었습니다.
|
공지사항 >